MY MENU

인사말

사는 곳이 다르면
삶의 품격이 달라집니다."

그동안 사회의 중심에서 은퇴하거나 밀려난 어르신들과 소외된 사람들의 복지를 위해 힘써온 열린 복지랜드의 숙원사업인 노인전문 요양시설을 완공하여 암, 치매, 중풍 등 노인성 질환으로 고통받는 어르신들에게 편안함과 질 높은 의료서비스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웰빙 요양원"을 선보이게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지으신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남은 생을 보다 가치있고 보람되고 품격있는 삶으로 승화시키고자 하는 어르신들의 바램을 이루어 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서울 어디에서나 1시간 이내인 경기도 청평호수의 아름다운 자연속에 위치한 열린 복지랜드는 어르신들로 부터 어린 손자에 이르기까지 가족과 함께 휴양과 요양을 동시애 누릴 수 있는 문화시설, 체육시설, 여가시설 등 고루갖춘 "웰빙테마 요양원" 입니다. 또한 열린 복지랜드 내에 교회시설도 갖추고 있어 주안에서 자신의 삶을 회복시키며 남은 여생을 넘치는 기쁨과 평강을 누리며 주님이 주신 말씀 그대로 "행복자"로 살아가시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저희 "웰빙 요양원" 가족 모두는 믿음안에서 섬김과 사람으로 한결같이 편안하게 어르신들을 모실 것을 약속드리며 모든 분들께 늘 주님의 은혜 가운데 평강이 넘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이사장원종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