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열린복지랜드 소개

아름다운 실버의 삶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웰빙 요양원
- 이곳이야말로 어르신만의 세상입니다.

Silver Life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웰빙 요양원 -
이곳은 귀하만의 세상입니다.
인생의 반을 아버지와 어머니의 이름으로 보내신 귀하이시기에, 이제 남은 인생을 활기차게 준비 하셔야 할 때 입니다.
아름다운 실버들의 삶에 꼭 필요한 동반자, 행복한 삶을 위해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는 복지랜드가 귀하의 제2의 인생을 함께 시작합니다.

Individual Life

24시간 마음 놓고 생활할 수 있는 곳 -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지켜지는 안전하고 편안한 세상, 그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복지랜드는 독립적인 주거시설 및 재활 치료실, 물리 치료실, 의무실 등의 건강관리 시설이 집합을 이루어 보호 받는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입주하는 어르신들의 독립적이면서도 건강한 삶을 만들기 위하여 촉탁의사 및 사회 복지사, 생활지도사, 간호사, 간병인, 물리치료사, 전문 상담사 등이 24시간 상주하여 도움을 드립니다.

Respectable Life

언제나 최고의 예우를 받는 고 품격 서비스가 갖추어진 곳 -
귀족 같은 삶으로 귀하를 모십니다.
인생의 반을 사회에 헌신하신 어르신들, 귀하는 존경 받아 마땅합니다. 특급호텔 부럽지 않은 최고 수준의 생활시설, 여가시설 등이 귀하를 기다립니다. 상주하는 직원 및 봉사자들에게 따뜻한 섬김을 받으며, 존중 받는 삶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들이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

"내 집 같은 안락한 시설로 편안한 여가생활을 꿈꾸십니까?"

복지랜드에는 어르신 개개인의 입맛까지 직접 챙기는 영양사와 균형 잡힌 식단이 갖춰진 격조 높은 식당에서부터 내 집 안방 같은 쾌적하고 따뜻한 최고의 입주시설을 완비하였습니다. 또한 어르신들이 편안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황토소금찜질방, 산책로, 휴게실, 방갈로, 우아한 그릴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르신들에게 가장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채워드립니다.

"바쁜 사회생활로 부모님께 조금이나마 소홀하셨습니까?"

어르신들은 청정 대자연 속에서 복지랜드가 준비한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즐기며, 제2의 인생에 맞는 제2의 효도를 받게 됩니다. 경춘고속도록 개통으로 서울에서 불과 1시간 이내인 수도권에 인접하여 왕래가 용이하기 때문에 주말 여가생활을 부모님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청장년층을 위한 등산로, 체력단련장 등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복지랜드는 부모님께 그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대신 할 수 있는 ‘효도의 공간’이 됩니다.

문화생활이 달라집니다.

복지랜드는 매월 자체적인 문화ㆍ여가ㆍ정서 프로그램 및 사회복지기관과 연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 등을 통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여가활동을 제공합니다. 해마다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통한 성취감 고취와 정기적인 음악회와 연주회 등 각종 문화행사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삶의 질이 향상됩니다.

따뜻한 정을 나누는 레크리에이션과 정기적인 효도 나들이, 친목모임 등을 통한 즐거운 생활로 삶의 질이 향상됩니다. 레크리에이션, 생신축하 서비스, 계절축제, 가족초청 한마당, 명절 및 송년잔치, 어린이 재롱발표회, 대학동호회 발표무대 등 각종 행사와 리조트 시설들은 윤택한 삶과 생활의 여유를 더해 드립니다.

건강관리 서비스

< 운동치료 서비스 >

  • 보행훈련, 보행훈련기, 자전거, 종합운동기

  • 뇌졸증, 외상성 뇌손상, 척수 손상, 말초신경 손상, 근골격계 질환에 대해 근력을 향상시키고 관절 유지 및 관절 구축예방

  • 마비된 신경, 근육계의 기능을 회복시키기 위한 운동요법을 실시

< 적절한 운동보조 서비스 >

  • 간단한 몸움직임을 통해 치매예방 및 신체기능 활성화

< 사회심리 서비스 >

  • 개별상담과 집단프로그램을 통한 자신감과 사회적응능력을 배양 (입소자별 상담모델설정)

의료 서비스

< 촉탁의 진료 서비스 >

  • 촉탁의 정기회진 주 2회

<건강상태에 따른 최적의 간호서비스 >

  • 수시회진 : 감기 등 가벼운 불편감 등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관리

  • 일상간호 : 건강상태(혈압, 맥박, 체온) 체크, 투약관리, 튜브관리, 상처간호

  • 혈당관리 : 당뇨어르신 혈당검사 및 인슐린 주사

  • 물리치료실 운영 : 중증병환에 대한 특별관리

  • 간호사, 간병인 24시간 상주

기타 서비스

  • 셔틀버스 운행, 24시간 응급차량 대기시스템, 토탈 장례 서비스

몸과 마음, 믿음의 행복설계

믿음이 있는 삶은 우리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드는 초석과도 같습니다.
독실한 믿음으로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마음의 안정은 우리 몸의 안정을 되찾아 줍니다.
복지랜드에는 어르신들의 신앙생활을 적극적으로 돕기 위한 교회와 산 속 기도처를 방갈로 시설로 갖추고 있어 하나님의 은총이 있는 삶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믿음을 통한 몸과 마음의 행복한 미래가 펼쳐집니다.

보석같은 자연의 파노라마

자연과 함께하는 삶은 도심 속 찌든 생활을 정화시켜 줍니다.
전국에서 가장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청정자연 속에 위치한 복지랜드 -
하얗게 피어나는 청평 숲의 새벽 안개, 한낮의 시원하고 쾌청한 바람,
해질녘 청평 숲을 삼키는 황금빛 노을, 어두운 밤하늘을 수놓는 고요한 달빛의 야경 -
국유림이 병풍처럼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한 순간도 놓치기 아까운 자연의 파노라마를 감상하십시오.

사랑의 손길이 여는 삶의 에너지

복지랜드에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제2의 인생을 향유할 수 있도록 어르신을 사랑으로 섬기는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손길이 있습니다. 정기적인 방문으로 행정업무대행, 말벗, 생활상담, 신문 및 책 읽어주기, 위로 등 사회복지기관 및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기타 생활에 필요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들의 따뜻한 보살핌이 일상 생활에 에너지를 불어 넣어드립니다.

서울 어디서나 1시간 내에 위치

복지랜드는 서울 수도권 및 강동, 강서, 강남, 강북 어디서나 1시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09년부터는 서울~춘천간 고속도로가 개통되어 설악 IC에서 5분 정도, 2010년 이후에는 전철이 개통되어 청평역에서 10분 정도가 소요될 예정입니다. 이처럼 복지랜드는 언제나 당신 가까이에 있습니다.